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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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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식과사람들의 E-CASH는
신용카드, ARS, 휴대폰, 전화결제 등의 결제방식을 통해 1회 1000원,3000원,
5000원, 10000원, 30000원, 50000원중 선택충전(구매)하여
외식과사람들이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해당서비스의 이용요금만큼
E-CASH에서 차감되는 방식입니다.
E-CASH충전 및 이용금액에는 부가가치세(VAT)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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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식과사람들의
과실로 이용자의 E-CASH가 부당하게 과금되었을 경우 또는 서비스 하자발생의
경우 회사는 환불신청 이유를 심사한 후, 환불신청 이유에 따라 회원에게
10%의결제수수료를 제외한 이용료 상당의 E-CASH를 회원의 계좌에 재충전의
방법으로 환불하여 드리거나 약관에 따라 산정된 금액으로 고객의 계좌에 현금입금의
방법으로 환불하여 드릴 수 있습니다.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환불안내를
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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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진을
공개한 구직회원 또는 V.I.P개인회원비(월5.000원)을 납부하신 개인회원분들을
(주)외식과사람들에서는 V.I.P개인회원으로 모십니다. 이들 V.I.P개인회원에게는
다른여러가지 혜택과 더불어 E-CASH
충전시 (주)외식과사람들의 별도의 결제시스템으로 결제후 24시간안에 결제금액의
5%을 추가 충전해 드리며 충전후 개인쪽지함을 통해 고지해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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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-CASH선물하기
/ 빼오기 등의 기능은 현재 해당 프로그램이업습니다
따라서 E-CASH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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충전한
E-CASH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중 장애나 기타 사유로 인해 정상적으로
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했을 경우, 사용된 E-CASH를 결제하기 이전 상태로
다시 되돌려드립니다.
관리자이메일(foodwork@foodwork.co.kr)로
문의하시면 확인후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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또는
서비스 하자발생의 경우 회사는 환불신청 이유를 심사한 후, 불신청 이유에
따라 회원에게 이용료 상당의 E-CASH를 회원의 계좌에 재충전의 방법으로
환불하여 드리거나 회사 소정의 책임보상제의 혜택 제공 등으로 보상해 드립니다.
약관에 따라 산정된 금액으로 고객의 계좌에 현금입금의 방법으로 환불하여
드릴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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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
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회원은 언제든지 약관에 따라 서비스 계약을 환불할
수 있습니다.
해지(환불)를 원하는 회원은 (주)외식과사람들 "고객센터”또는
"관리자문의"
통하여 환불신청 이유를
회사에 통지하고 회원 본인이 직접 환불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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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
외식과사람들의 고의 내지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서비스가 영구히 불가능
하거나 사전 공지없이
3일 이상 중지될 경우(단, 시스템점검 등 불가피한 경우 는 제외) 2)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며
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을 경우 3)
약관의 효력 및 변경시 공지기간 내 탈퇴신청의 경우 4)
회사에서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특별히 인정하는 기타의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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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
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자발적으로 (주)외식과사람들 회원이나 유료회원에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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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회원의 의무위반에 따라 회사가 직접 (주)외식과사람들 회원이나 유료회원에서
탈퇴시킨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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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청할 시에는 회원ID, 이름, 정확한 재충전 사유와 서비스명, 재충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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및 서비스 장해시 고객의 책임 보상 신청 이후 www.fodwork.co.kr
시스템의 원인으로 발생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해당금액을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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